본문 바로가기

Public Diary

드디어 비가 왔습니다..

샬롬...

Joel 2:23 - "Be glad, O sons of Zion, and rejoice in the LORD, your God; for he has given the early rain for your vindication, he has poured down for you abundant rain, the early and the latter rain, as before.  

"시온의 자녀들아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며 즐거워할찌어다 그가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되 이른 비를 너희에게 적당하게 주시리니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전과 같을 것이라" (요엘 2:23)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비"는 하나님의 축복과 징계의 상징입니다. 성경을 읽어보면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께 순종할때와 불 순종할때를 "비"를 통해 알 수가 있습니다. 오늘 드디어 비가 내렸습니다. 지금 시간이 01시 20분경인데 밖에 요란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비를 내려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6일부터 첫 새학기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현대 히브리어와 성서 히브리어 그리고 3 개의 세미나 과목을 수강합니다. 1월말까지 진행되는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수험생 & 취업생들을 위한 새벽기도 기간이죠? 열심히 공부한 결과로 인해 주님께 풍성한 감사를 드리는 수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늘 여러분을 사랑합니다.